암환자들이 유기농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 이유..
오늘날 우리 인간들이 먹는 농산물을 크게 몇가지로 나누어 본다면, 그 첫째가 자연식이며, 둘째가 유기농 셋째가 무농약 넷째가 화학농약으로 키운 농약농산물이 있다. 예전에 우리 조상들은 마시면 곧바로 죽을 수는 있는 독성이 강한 제초제나 화학농약을 농작물에 뿌려서 키운 다는 것은 언감생심 생각도 못 할 일이였다
그런데 오늘날에는 한컵 따라 마시기만 해도 곧바로 사람이 죽을 수도 있는 강력한 독성물질인 제초제나 농약 화학비료를 다량으로 살포하여 농작물을 키우고 있다.
어쩌다 이런 무시무시한 독약을 살포해서 키운 농작물을 먹게 되었는가?.그것은 오직 돈만 많이 벌면 된다는 대기업 자본가들의 욕망에 의하여 벌어진 일이라고 본다. 힘들게 농사 짓는 농부들에게 아주 간단하게 잡초들을 제거해 주고, 병해충을 없애 주고, 다량의 농작물을 수확하도록 해 준다는 선전을 하면서 전통농업을 하는 농부들의 생각을 모두 바꿔 버리게 만든 것이다.
이런 강력한 독성분인 농약과 제초제 화학비료를 살포하여 농산물을 생산하면서 부터 농작물의 생산성은 크게 높아졌지만, 우리나라 전역은 제초제와 농약 화학비료에 의한 부작용이 강하게 나타나기 시작하였다.
평생 감기약 한번 먹지 않고 병원 한번 가보지 않고도 건강하게 살던 우리 조상들과는 달리 농약범벅인 농작물을 먹기 시작하면서 부터 아이들은 허약해 지기 시작하였다. 화학성장호르몬을 먹여 키운 고기를 먹으며 자란 아이들이 키는 예전보다 훨씬 크기는 하였지만, 마치 비닐하우스에서 농약과 화학비료를 살포해서 키운 농작물처럼 아이들이 속이 빈 것처럼 허약하다.
왜 제초제와 농약 화학비료를 주고 키운 농작물을 먹게 되면 허약한 사람이 될까? 그 이유는 땅속의 좋은 양분이 제초제와 농약 화학비료의 독성에 의하여 다 씻겨 나가고 대신 화학비료의 영양분만 농작물이 먹고 자라기 때문이다. 즉 농작물이나 사람의 인체를 단단하고 강력하게 만들어 주는 천면미네랄이나 아미노산등이 농약과 제초제 화학비료에 의하여 모두 녹아 사라지게 된다는 것이다. 해마다 계속 화학비료를 살포하여 농산물을 생산하다 보니 천연영양분이 생겨날 수가 없으며, 이런 인공적인 영양을 먹으면서 아이들이 자라다 보니 허약하고 면역력이 없는 아이들이 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
평생을 이런 농약이 가득찬 농산물을 먹게 되다 보니 사람들은 특정한 천연영양분의 부족으로 인하여 면역력이 저하되어 암이나 당뇨병 신장병, 중풍,아토피 , 기형아 등등 온갓 질병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물론 온갓 화학물질이 오장육부에 들어가서 인체와 장기를 오염시키고 훼손하게 되는 것도 큰 이유일 수 있다.
이렇듯 오염된 음식을 오랜동안 섭취함으로써 생겨난 오염병을 다시금 본래대로 고치려면, 더이상 화학약품이 첨가된 농산물을 섭취해서는 안되는 것이다. 특히나 면역력의 저하나, 인체의 오염으로 인하여 생겨난 암이나 당뇨병 고혈압 신장병 등등의 오염병등을 고치려면 무조건 농약을 살포한 농산울을 금지해야 한다.
보통 사람들보다 면역력이 상당히 떨어져 있는 암환자들이 계속 면역력을 저하 시키는 농약살포한 일반 농산물을 먹게 되면 암과 싸워 이겨 낼 수가 없다. 많은 암환자들이 수술이나 항암치료 방사선 치료후에 의사들이 이것 저것 가리지 말고 아무것이나 다 먹으라는 말을 듣고는 그것이 의사의 약처방인줄 알고 철저하게 아무것이나 마구 섭취하게 되어 조만간에 다시 암이 재발한 경우가 너무도 많다.
기력을 상승시키지 못하는 음식은 병치료에 더 이상 도움이 될 수 없다. 일반 농산물보다 훨씬 영양이 많고 오염되지 않은 유기농을 먹는 것이 환자의 병치료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물론 유기농 보다 더욱 좋은 것은 자연산이다. 수천년동안 자연상태에서 면역력을 강화 시켜서 해충과 맞서 싸우면서 치료물질과 영양물질을 스스로 만들어낸 자연산 식물은 그 어떤 보약보다 나을 수 있다는 것이다.
바로 암환자의 면역력을 강화 시켜서 암세포를 모두 잡아 먹어서 몸밖으로 배출해 버리기 위해서라도 암환자들은 필히 유기농이나 자연산을 섭취해야 하는 것이다.
의사들이 아무것이나 마구 먹으라고 하는 것은 암의 원인이 오염된 음식에서 비롯됐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며, 암의 원인도 모르면서 무작정 제약회사에서 만들어낸 부작용이 강한 화학치료제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오늘날까지 현대의학적으로 암치료제는 없으며, 항암제는 일시적으로 암의 크기를 줄이는 작용만을 하는 것이다. 식약청에서는 단순히 암의 크기가 줄어들었다는 것만을 가지고 항암제를 시판하도록 허용할 것이 아니라, 3년 이상 임상실험을 통하여 생존율이 높게 나타난 경우에만 항암제로 시판을 허용해야 할 것이다.[현재는 단순이 암의 크기가 줄어든 것만을 가지고 항암제를 시판을 허용하고 있다.]
참고하자면, 유럽이나 미국 일본에서는 여러차례 항암치료를 받은 사람과 항암치료를 거부한 사람들과의 치료효과를 대조해 보았다고 한다. 그런데 항암치료를 받은 사람들이 훨씬 빨리 암이 재발하거나 전이되고 결국 빨리 죽게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이런 임상실험의 결과 때문에 유럽에서는 항암치료나 방사선 치료를 하지 않고, 대체의학으로 암을 치료하는 환자들이 더 많다고 한다.
일본이나 미국도 암환자의 60%가 항암치료 대신 대체의학으로 치료하고 있으며, 유럽은 더욱 많은 사람들이 항암치료를 받지 않는다고 한다. 우리나라는 거의 대부분이 항암치료를 받고 있다, 그러나 현대의학적 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일년에 7만여명이 되는 암환자들이 죽어 간다. 7만여명의 암환자에게 항암치료나 방사선치료가 아무런 치료 효과가 없다는 것이 증명된 것이다.
우리들은 왜 이런 눈앞의 현실을 보고도 깨우치지 못하는가?....
'암고치는방법 > 대체요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병두 할아버지 치료법 무엇이 문제인가?. *암치료방법* (0) | 2011.11.17 |
---|---|
효소가 부족하면 암이 발생한다.-자연산 산야초효소의 효능- (0) | 2011.11.17 |
장생도라지 복용법[자연산 산도라지효능]폐암증식 강력억제효능*항암 항염 (0) | 2011.11.17 |
선진국 의사들은 자연의학[약초 ]*대체요법* 중요시 하는군요. (0) | 2011.10.22 |
항암제 보다 뛰어난 효능 상황버섯* (0) | 2011.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