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어떻게 이것을 할 생각을 하셨나요? 누가 아이디어를 생각했나요?
답:제가 했어요. 2006년 여름 제가 미국에 있을 때 알레르기가 심해졌어요.
저는 우유와 유제품 알레르기가 있어요. 어느날 학교를 가는데 벽에 걸린 큰 광고가아이들에게 말했습니다. "우유를 마시면 당신은 키가 클 겁니다"
소녀들에겐 말했죠 "우유를 마시자 날씬해진다" 저는 여배우로 영화를 찍고 있었죠.찍고 나서 소속사 매니저에게 말했어요 "다시는 오디션에 보내지 말아요 모든 걸 그만두고 다큐멘터리를 할 거예요" 그렇게 시작했지요.
답:저도 우유 알레르기가 있어요 그녀처럼 심하지는 않아도 어릴 때 자라면서 항상 귀에 염증이 있었어요 기관지염도 있었죠. 매년 겨울이 돌아오면 감기가 걸렸어요.
항상 아팠어요, 나이가 들 때까지 그 관계를 전혀 몰랐어요 그러다가 약 십 년 전에 우유를 그만 마시며 갑자기 더 이상 아프지 않았어요.
전세계 성인의 75%가 유당불내증입니다.일부 아시아나 아프리카 국가들은 거의 인구의 90%가 유당 소화 능력이 없어 배가 아프거나가스가 차고 부글거리는 증상이 있지요
답:유당 불내증은 정상입니다.
모유를 끊으면 인체는 유당을 분해하는 락타아제 생산을 멈춥니다.유당은 모유의 당분입니다. 유당불내증이 있으면 유당을 분해하지 못해요.그냥 대장에 남아서 가스를 만들고 부글거려 화장실로 달려가게 됩니다.이런 정보들을 사람들은 몰라요.
그것을 모르는 이유는 브로콜리로 돈을 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치즈나 마카로니로 돈을 벌지요. 거기서 돈을 쓰기에 사람들은 건강하지 않고건강하지 않은 사람들이 모든 의료 서비스에 돈을 바치며 경제가 돌아갑니다.우리가 이런 정보를 모르는 데는 경제가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미국 하버드대학 연구에서 우유의 호르몬이 암, 특히 유방암 ,전립선암, 고환암을
유발한다고 밝혔습니다.
답:호르몬은 성장을 돕습니다. 호르몬의 작용이죠.소에게 주사하는 rBGH는 촉진제입니다.소의 우유생산이 10%가 늘어납니다.이것은 수많은 효과가 있어요.무엇보다 우유의 성장 호르몬인자를 상승시켜 유방암을 유발합니다.이건 사람들이 알아요. 그런 이유로 다른 나라는 젖소에게 rBGH주사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둘째 소에게 10%이상 유선이 증가하면서 많은 부담을 줍니다.소에게 너무 부담을 주지요. 젖소의 젖을 계속 누르면서 하루에 세번 우유를 짜기에 유선에 염증인 유방염이 생깁니다.이런 염증은 우유로 들어가요.그것을 체세포 산출로 부릅니다. 농부들이 그렇게 생각합니다.체세포 산출은 그냥 염증에서 나온 고름이지요. 우유속에 있어요.
질문:이제 우유의 효과를 말해볼까요. 무엇을 발견했나요?
답: 아주 많아요.우선 우유는 뼈에 도움이 되지 않아요. 우유속의 칼슘은 뼈가 강해지도록 돕지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우유에는 단백질이 있어요. 동물성 단백질이죠.칼슘도 있지만 동물성 단백질도 함유되었지요.동물성 단백질과 카페인, 나트륨을 섭취하면 인체의 피가 산성화됩니다.인체는 그것을 완충하고 산도를 완화시키는데 체내의 칼슘을 소비합니다.보통 뼈의 칼슘을 이용합니다.
저희에게 자료가 있는데 우유를 가장 많이 마시는 나라에 골다공증과 골반 골절이 가장 많습니다.가장 약한 뼈를 가졌지요. 우리 생각과는 정반대지요. 네, 우유에는 칼슘이 있지만 인체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질문:오랬동안 채식을 하셨나요?
답:이 다큐멘터리가 저를 바꿨어요. 전엔 채식하지 않았죠.다큐멘터리를 시작하면서 기본적으로 어떤 동물성 식품도 먹지 않았어요. 그렇게 하자 기분이 정말 좋아졌어요. 제가 계속 일할 수 있고 아프지 않은 유일한 이유는저의 식사가 변해 이제는 동물성을 먹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엄청난 육식을 했어요. 그러나 다큐멘터리를 시작하면서 저는 다큐멘터리가 그냥 다큐멘터리가 아니라고 했어요.유제품을 먹을 수 없어졌으니까요.몸에 주는 영향을 알게 되었지요.환경에 주는 영향도 알았지요.
질문: 그럼 완전채식을 바로 하셨나요?
답: 네, 모두가 바로 완전채식을 했어요. 사람들이 모르는 많은 정보들이 있어요.
도살장에 유리창이 있으면 모두가 채식을 할거란 말이 있습니다.얼마전에 의료 서비스에 1억4천만 톤의 육류가 회수됐지요.
일부 운동가들이 도살장에서 사진을 찍어 어떤 일이 생겼는지 보여주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육류를 회수했어요.아픈소가 식품이 되었어요.햄버거나 훌륭한 레스토랑의 스테이크가 될지도 모릅니다.이런 대규모농장과 낙농장에 가서 동물들이 살고 있는 상태를 보고 놀랐어요.하루종일 자기 대소변에 서 있어요. 다닐수도 없었어요.우리의 양쪽 끝에 발이 있었어요.
그것이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줄까요? 건강할까요?이런 동물들을 보면서 우리가 다른 생명체를 대하는 방식이 옳다고 생각하세요?
유엔 식량연구기구가 발행한 보고서에 따르면 가축사육이 지구온난화를 유발하는
이산화탄소 배출의 18%를 담당합니다.모든 운송수단을 합친 것보다 더욱 많지요.
육류생산은 동물들에게 항생제, 호르몬, 제혁공장과 비료의 화학제품, 사료를 위해 농작물에뿌리는 농약으로 오염의 주원인입니다.
답:2006년에 발간된 [가축의 긴 그림자]란 유엔보고서는 소가 입과 항문으로 가스배출을한다고 합니다. 메탄을 배출하지요. 메탄은 CO2보다 열흡수 능력이 23배가 됩니다. 대기에 더 오래 머무는 아주 위험한 기체입니다.
우리에겐 많은 축산업이 있고 동물제품에 대한 소비가 늘기에 축산업은 계속 성장합니다.현재 완전채식 햄버거가 있는데 고기와 맛이 같아요.많은 육식을 하던 사람이 만들었습니다.
채식은 쉽고 환경에 훨씬 유익합니다.그것은 전반적인 순환입니다.자신이 섭취하는 동물성 식품을 최대한 줄이며 식사를 더욱 채식으로 바꾸고 유제품을 더이상
먹지 않는다면 우선 건강해지며 환경을 보호하고 많은 동물들이 학대 당하지 않을 겁니다.
허머를 운전하는 채식주의자가 하이브리드차를 모는 육식주의자보다 지구온난화에 영향을 적게 줍니다.지구온난화를 멈출 수 있어요.새로운 에너지와 핵발전소를 발견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자신의 식탁에 차려서 입으로 먹는 음식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미국의 메이요 의료원은 8가지 주요식품에서 우유를 알레르기 주요 유발인자로
분류했습니다.
답:많은 사람들이 우유알레르기가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알레르기는 아니라도
체내에서 우유가 잘 반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자녀에게 호흡기 질환이나 귀 감염 같은 병이 있다면 우유를 먹이지 마세요.닐 버나드 박사의 연구에서 우유에 있는 카제인이란 성분에 중독성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이 치즈에 농축되어 있기에 사람들이 치즈를 사랑하며 계속 먹으며 말하죠.
[다른것은 몰라도 치즈는 먹어야 되요] 식품회사들은 카제인의 효과를 잘 이용합니다.치즈가 중독성이군요.
질문자: 네. 그래요.그리고 우유로 만든 다른 제품들이 있습니다. 우유를 건조시켜서 버터를 얻으면 탈지우유가 남게 됩니다.탈지우유를 최대한 빨리 판매려면 다른 성분들이 남지요. 유장과 카제인 등 모든 다양한 가루들이 찌꺼기로 남겨집니다. 그들은 그것들을 다시 판매합니다. 그러면 어떤 회사가 이렇게 말합니다.
[유산은 좋은 방부제가 되요 ]일부 유산은 화학적으로 만들지만 유장으로 만들 수도 있어요
질좋은 단백질인 카제인을 이용해요 모든 바디빌더들이 유장을 사용하니 우리도 쓰자고 하죠사실 그들은 모든 잔여물을 이용하려고 해요 그래서 식품에 무엇이 들었는지 더이상 알 수가 없습니다 정말 몰라요.
진행자:미래를 위한 희망으로 시라가 시청자 여러분들께 메시지를 전합니다.
시라:저는 먼저 농협을 이용하라고 권합니다. 자신의 지역에서 농협을 찾으세요.
내고장 것을 사세요. 식품 성분을 확인하세요.인간은 먹은 대로 변하니 자신이 먹는 식품을 알아보세요.
식습관이 올바르면 사실 많은 돈을 절약합니다.유익한 음식을 먹고 칼슘 영양제는 복용하지 마세요.칼슘이 함유된 음식인 푸른 잎 채소들을 먹으세요.
우리는 대지의 전체적인 관계를 이해해야 합니다.인체에 좋고 환경에 좋은 일들을 하면 환경도 우리에게 유익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아래출처에 동영상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아래를 클릭하면 동영상이 나옵니다.
출처:http://suprememastertv.com/kr/bbs/board.php?bo_table=download_kr&wr_id=3586&goto_url
'인생 이야기 > 자유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유에 발암 물질이 들어 있다. (0) | 2009.10.24 |
---|---|
독일 부자들 부유세 신설 청원운동.. (0) | 2009.10.23 |
우유 절대 마시지 마라[항생제사료] (0) | 2009.07.17 |
아이를 건강하게 똑똑하게 키우는 방법 (0) | 2009.07.09 |
우유 먹이지 마세요 아기가 죽을 수도 있답니다. (0) | 2009.07.02 |